안녕하십니까. 한량입니다.
오늘은 쉐보레 실버라도 EV 전기차 오프로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가 마침내 전기 픽업트럭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실버라도 EV 트레일 보스 2026년형을 공개했습니다.
단순한 전기차가 아닙니다. 이 모델은 오프로더의 본능을 고스란히 담은 전기 오프로더 픽업트럭의 끝판왕이라 불릴 만한 사양으로 무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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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실버라도 EV 트레일 보스, 어떤 차인가?
* 모델명: 2026 실버라도 EV 트레일 보스
* 차종: 전기 픽업트럭 (EV 오프로더)
* 출시 예정일: 2025년 여름부터 미국 시장에 순차적 출시
* 국내 출시 여부: 미정
기존 가솔린 트레일 보스의 정통성을 전기차로 계승한 이 트림은, 단순히 외형만 다른 ‘꾸며낸 전기차’가 아닙니다. 파워, 주행거리, 험로 주파력, 오프로드 튜닝까지 모든 영역에서 진화한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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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 보스 전용 디자인과 오프로드 튜닝
강인한 인상, 전기차지만 험로에 어울리는 외모
* 2인치 리프트 업으로 지상고 24% 향상
* 35인치 올터레인 타이어 + 18인치 비드락 스타일 휠
* 붉은색 견인고리, 트레일 보스 전용 배지, 고각 진입 가능한 전면 범퍼
기본 실버라도 EV보다 훨씬 공격적이고, 강렬한 오프로드 감성을 자랑합니다. 접근각 31.6도, 이탈각 25.1도, 브레이크오버 각도 19.2도 등 오프로드 성능 수치 또한 매우 뛰어납니다.
전기 오프로더의 퍼포먼스는 어떤가요?
듀얼 모터 + 사륜구동 기반 괴물급 출력
* 최고출력: 725마력 (540kW)
* 최대토크: 1,049Nm (107kg·m)
* 제로백: 약 4초대 후반
* 견인력: 최대 5,670kg
* 적재량: 953kg
단순한 전기차가 아니라 '일도, 레저도, 오프로드도 다 되는 올라운더'로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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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트림과 주행 거리
배터리팩 종류 | EPA 기준 주행거리 | 출고가 |
익스텐디드 팩 | 약 660km | ~9,942만 원 |
맥스 팩 | 약 770km | ~1억 2,210만 원 |
전기 오프로더의 약점이던 주행거리 문제까지 완벽하게 커버한 것이 가장 놀라운 점입니다.
오프로드 전용 주행 모드 & 첨단 기능
진짜 오프로더를 위한 스마트 기능
* 테레인 모드: 저속 험로 주행을 위한 크루즈 기능
* 사이드와인더 모드: 대각선 이동 가능, 허머 EV의 '크랩 워크'와 유사
* 4륜 조향 시스템: 회전 반경 최소화로 민첩한 조향 성능
* 어댑티브 서스펜션 + 코일 스프링 & 유압 리바운드 컨트롤
기술적 완성도뿐 아니라 실제 오프로드 환경에서 차량 제어의 자유도와 안정성이 높습니다.
실내 사양과 편의 기능
* 17.7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11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 트레일 보스 전용 인테리어 디테일 적용
* 액세서리용 보조 스위치 (윈치, 보조등 장착 가능)
* 슈퍼 크루즈 지원 (단, 국내에선 제한적)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전기차 실내 UX의 진화를 보여줍니다.
“트럭의 미래는 전기 오프로더다!”
쉐보레 실버라도 EV 트레일 보스는 단순한 모델 출시를 넘어, 전기차 시장에서 오프로더의 새 지평을 여는 모델입니다.
성능, 디자인, 기능, 주행거리, 실내까지 단 하나도 빠짐없이 전동화 시대에 최적화된 이 트럭은, 전기차의 한계를 직접 깨뜨리는 존재입니다. 앞으로 전기 픽업트럭을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실버라도 EV 트레일 보스는 반드시 체크해야 할 기준점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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