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량입니다.
오늘은 2023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GM은 올해 출시할 차종 중 하나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월 기자간담회에서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1분기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자동차시장에 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신년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후, 첫 선적량 5000대 북미향 모델 생산이 되었습니다.
요약
1. 기본 정보
2. 외관
3. 내부
4. 마무리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기본 정보
- 연료 : 가솔린
- 연비 : 복합(자료 없음)
- 출력 : 137hp (엔진)
- 토크 : 22.3 kg.m (엔진)
- 배기 : 1,197 cc
- 엔진 : I3 (싱글터보)
- 구동 : FF
- 변속 : 자동6단
- 전장 : 4,537mm
- 전고 : 1,560mm
- 전폭 : 1,823mm
- 축거 : 2,700mm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외관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전면부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 트레버스와 같은 패밀리 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헤드라이트는 수평으로 길고 강인하면서 공격적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쉐보레 특유의 듀얼 포트 그릴은 쉐보레의 정체성을 알 수 있습니다.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측면부에서 보시다시피 쿠페형식을 바탕으로 젊은 감성의 세련된 외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후면부입니다. 전면, 측면 모두 디자인이 이쁘다고 생각하였는데, 개인적으로 후면부의 디자인은 호불호가 가릴 것으로 생각 듭니다.
쉐보레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내부
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내부디자인은 현재 많은 제조사에서 사용하는 10.25 인치의 큰 화면의 디스플레이, 레벨 2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운전자 편의, 안전사항을 갖추었습니다.
전 세대와 비교도 안되게 정말 많이 바꼈습니다. 쉐보레가 기본 주행능력과 외관의 멋드러짐에 비해 실내가 정말 옛날 디자인에서 머물렀었는데, 점점 변화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전 쉐보레 스파크 오너..)
또한 전세대와 비교했을 때 커진 차체 크기만큼 트렁크 공간과 2열 레그룸 공간도 넓어졌습니다.
2열 폴딩 해서 차박도 가능해 보입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 미국에서 한화 약 2천7백만 원 ~ 3천1백만 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직 국내 가격은 책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경쟁 차종으로는 현대차 코나, 기아 셀토스, 쌍용차 티볼리, 르노삼성 XM3 등이 있습니다.
전 세대에 비교했을 때 커진 차체와 강인한 외관, 인테리어
그리고 운전자 안전, 편의사항 등으로 보았을 때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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