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량입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네오룬 SUV 콘셉트 공개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가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부산모빌리티쇼에 참가하여 초대형 전기 SUV 콘셉트 네오룬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는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 이후로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전동화 시대로의 전환점에서 디자인과 유기적인 결합을 통하여 제네시스 브랜드의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 방향성을 보여주는 전기 SUV 콘셉트 모델입니다.
이번에 공개한 네오룬 콘셉트는 앞으로 출시될 제네시스 GV90의 다자인을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새롭다는 의미의 'NEO'와 달을 뜻하는 'LUNA'의 조합으로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네오룬의 전면부에는 제네시스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인 두 줄과 크레스트 그릴을
EV 플랫폼에 맞춰 얇고 길게 채택하였습니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두 줄 램프는 제네시스 디자인의 확장성을 보여줍니다.
웅장한 후드와 다이나믹한 볼륨이 조화와 대비를 이루어 네오룬만의 캐릭터를 형성합니다.
이는 정제된 비례를 기반으로 차체의 장식적인 요소는 덜어내며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담아낸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네오룬의 실내는 차량 앞뒤 도어 사이를 연결하는 B필러가 없으며, 앞문 뒷물이 서로
마주 보며 열리는 B필러리스 코치도어가 채택되었습니다.
B필러리스 코치도어는 더욱 개방적인 실내 공간을 제공하면서 승하차 편의성까지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중앙에 위치한 대화면 플레스 디스플레이는 주행 중에는 내비게이션과 음성 명령 인식에 최적화된
13인치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실내에 설치된 사운드 시스템은 음향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량의 미적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상엽 제네시스 글로벌 디자인담당 부사장은 "네오룬은 가장 순수하면서도 완벽한 방식으로
제네시스만의 우아함을 반영한 모델이며 한국의 달 항아리처럼 비울수록 채워지는 가치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품격을 네오룬에 담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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